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가 아가씨 학교에 ‘서민샘플’로 납치당한 사건 1


명문가 아가씨들을 세상으로부터 격리해 온실배양하는 아가씨 학교에 일반 서민샘플로서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들어간다는 내용의 라이트 노벨입니다. 처음부터 리얼리티는 기대하지 않았기에순수하고 귀여운아가씨 캐릭터들과 키미토가 펼치는개그물로서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. 소제목이 자잘하게 나눠져있는 게 꼭 4컷만화를 읽는 기분입니다. 라이트 노벨이라는 장르의 충실하게 굉장히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. 다만 볼륨이 부족한부분은 아쉽네요.
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아가씨들의 학교에 서민 등장!!
서민을 동경하는 아가씨들의 깜찍발랄 이야기가 시작된다!
당신은 우리 학교의 ‘서민 샘플’로 선택됐어요.
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어느 날 갑자기 ‘세이카인 여학교’에 납치되었다.
전통과 격식 있는 이 학교 학생들은 모두 명문가의 영애들뿐. 더구나 바깥세상에 나가본 적이 없으며 같은 세대 ‘남자’를 본 적조차 없는 온실 속의 화초들.
이성과 바깥세상에 대한 면역을 기르기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‘서민 샘플’로 선택된 키미토. 휴대폰, 게임, 만화조차 모르는 아가씨들에게 ‘서민’은 동경의 대상…?!
어느 날 갑자기 아가씨들에게 인기 만발 라이프 스타트! 하트풀 학원 러브 코미디!



 

[대여] [고화질]밤을 걷는 선비(컬러연재) 003화

이번 화에는 꽤 여러 정보가 나오네요.호랑이가 아닌 무언가를 잡는 호랑이 사냥꾼들.핏기가 싹 가셔버린 시체의 피부색.수향이와 나리의 인연. 이 둘의 역사는 상당히 오래되었네요~ 수향이는 이 호랑이의 정체를 아는 얼마 안 되는 사람일테고, 또 그의 지지자이겠지요 :) 더불어 한 잔의 혈액으로 그의 굶주림을 진정시켜줄 수 있으니 어쩌면 많은 잠재적 희생자들을 지켜주는 사람일 지도 모르겠습니다. 결코 그런 의미로 한 것은 아니겠지만요.그리고 열흘동안 굶었고,

doogrs.tistory.com

 

너의 옆자리 4

소설이 귀여운 느낌이 드는 소설인것 같아요.두사람은 번지점프대에서 서로를 너무 아끼고 사랑해요.카운트에 맞춰서 뛰어내릴 준비를 하면서 네가 내곁에 있어주어서 매일이 기대로 가득찬다 앞으로도 너 하나만 바라보며 살겠다 내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아껴주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이 너무 멋진것 같아요.아주 그냥 깨가 쏟아진다는 표현이 맞는것 같아요. 지금이 딱 좋을때고 그래서 그런것 같아요푸르른 어느 여름날, 학교 수돗가에서 눈이 마주치게 된 한 남자.빨려 들어갈

sdfydf.tistory.com